뉴스 > 모바일

네오플, 18일 `사이퍼즈 보이스박스` 애플리케이션 출시

/ 1

fs120419_cyphers.jpg

네오플은 18일 자사의 3D 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음성을 청취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Application, 이하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앱은 게임 내 전투에서 들을 수 있었던 캐릭터들의 개성 있는 목소리를 총 28명의 성우들의 내레이션을 통해 실감나게 담았으며, ‘위기시’, ‘고마울 때’, 도발할 때’ 등 12가지 다양한 상황별로 음성을 분류했다.

현재 안드로이드폰에서 사용가능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엔터테인먼트 및 유틸리티 카테고리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향후 네오플은 아이폰 버전도 출시하고 ‘벨소리 만들기’, 사용자의 손동작을 인식해 자동으로 적절한 음성을 재생하는 ‘모션 보이스’ 등의 추가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네오플의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이정헌 실장은 “사이퍼즈 속 다양한 캐릭터가 내는 개성 넘치는 목소리가 또 다른 재미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신선한 업데이트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사이퍼즈'는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3D AOS 게임이다. 여러 사람과 팀을 이루어 각자 개성 있는 캐릭터를 조작해 상대 팀의 건물을 파괴하는 게임 방식을 채택했다. 팀웍을 통한 전략적인 재미와 화려한 액션,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