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원작의 향수 그대로,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테스터 모집 시작

/ 1

▲ 6월 5일 첫 테스트가 진행되는 '로도스도' (사진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가 네오위즈게임즈 일본 자회사 게임온과 공동개발한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이하 로도스도)’의 첫 테스터 모집을 시작했다.

‘로도스도’는 일본의 작가 미즈노 료가 집필한 동명의 소설 중 ‘회색의 마녀’편을 기반으로 개발된 MMORPG다. 원작 소설은 일본 내 누적 발행부수 1,000만부를 돌파한 바 있으며, 아시아 각국 및 유럽 등 전세계적 널리 알려진 작품이다.
 
이번 테스트는 그 동안 베일에 쌓여있던 ‘로도스도’가 첫 선을 보이는 자리다. 엘엔케이는 이번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받는 유저들의 반응과 피드백을 기반으로 정식 서비스 준비를 더욱 철저히 할 계획이다.
 
이번 테스트는 엘엔케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6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에 걸쳐 진행된다. 또한 테스트에서 레벨 10을 달성하면 정식서비스에서도 해당 캐릭터명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외 테스트 기간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엘엔케이 홍보사업팀 김용식 팀장은 “’로도스도’는 일본 내에서 1000만부, 한국에서만 40만부가 넘게 팔린 아시아 판타지 장르의 원조이자 전설적인 소설을 온라인화 한 작품이다.”라며 “그 동안 꾸준한 담금질을 통해 콘텐츠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메인 퀘스트가 소설의 흐름과 동일하기 때문에 원작 재현에 대해서는 자신이 있다. 이번 테스트에 부디 많은 분들이 참여해서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로도스도’의 비공개테스트 및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lodosswar.logickorea.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로도스도전기 온라인'은 미즈노 료가 자신이 즐겼던 TRPG 리플레이를 기반으로 연재한 판타지 소설 '로도스도전기'를 기반으로 개발된 MMORPG다. 원작의 분위기를 최대한 살리는 방향으로 개발된 '로도스도전기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