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대칭형 구조로 긴장감 상승... ‘블랙스쿼드’ 저격 전용맵 업데이트

/ 3

▲ 메달샵과 신규맵 업데이트를 진행한 '블랙스쿼드'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엔에스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FPS ‘블랙스쿼드’에 메달샵과 스나이퍼 모드 전용 신규맵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수) 밝혔다.

‘블랙스쿼드’는 세밀한 고증을 거진 다양한 총기를 특징으로 내세운 FPS게임이다. 아울러 유탄발사기나 소음기, 레이저사이트 등 보조기기 또한 충실히 구현돼있으며, 최대 32명이 격돌하는 '배틀모드'를 비롯한 다양한 모드를 통해 전장의 느낌을 살리고자 했다.

새롭게 추가되는 메달샵은 메달 미션과 일일 미션 보상으로 지급되는 메달로 각종 장비를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를 통해 별도의 현금 결제 없이도 상급 캐릭터와 주무기, 보조무기 등 각종 무기류, 치장 아이템 등을 구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신규맵 ‘샌드폭스’는 중동 지역을 배경으로 한 스나이퍼 모드 전용맵으로 대칭형 구조가 특징이다. 맵의 좌우와 중앙에는 스나이퍼 라인이 형성되어 있으며, 1층의 탑 주변과 다양한 엄페물이 놓여있어 상대를 교란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랙스쿼드’ 공식 홈페이지(http://blacksquad.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블랙스쿼드 2014년 11월 12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엔에스스튜디오
게임소개
'블랙스쿼드'는 언리얼 엔진 3을 기반으로 개발된 슈팅 게임이다. '기본에 충실한 게임'을 지향한 '블랙스쿼드'는 슈팅 게임 본연의 재미인 팀 플레이의 묘미를 극대화하고 타격감과 게임 밸런스 조정에 주안점을 두어...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