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스트 종료 5일만에! ‘로도스도 전기’ 18일 정식 서비스

/ 1

▲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정식 서비스가 오는 18일 시작된다 (사진출처: 공식홈페이지)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일본 게임온과 공동 개발한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의 정식서비스를 오는 18일(목) 개시한다고 밝혔다.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은 판타지계의 기념비적 작품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MMORPG다. 원작과 동일한 시간대를 배경으로 ‘판’, ‘디트리트’ 등 주인공들과 함께 여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원작의 향수를 간직한 성인 게이머들이 편히 즐길 수 있도록 고전적 2D 탑뷰 방식으로 제작됐다. 또한, 국내 유명 성우들이 총출동하여 듣는 재미까지 잡았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앞서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의 콘텐츠를 점검한 바 있다. 아울러 비공개테스트 플레이 기록이 있는 유저를 대상으로 9일부터 13일까지 F&F(Friend & Friend ship Test)와 FGT(Focus Group Test)를 추가 진행 중이다. 정식서비스는 FGT 종료 후 5일 후인 18일 시작된다.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정식서비스를 기념하여 각종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오픈 시점부터 7월 1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 중 885명에게 각종 상품이 주어진다. 또한, 매일 출석체크를 할 때마다 소량의 ‘대금화’도 제공된다. 끝으로 일정 레벨 구간마다 플레이어를 독려하기 위한 아이템 보급 상자가 지급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로도스도전기 온라인'은 미즈노 료가 자신이 즐겼던 TRPG 리플레이를 기반으로 연재한 판타지 소설 '로도스도전기'를 기반으로 개발된 MMORPG다. 원작의 분위기를 최대한 살리는 방향으로 개발된 '로도스도전기 ...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