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새로운 모드에 캐릭터까지, 최강의 군단 여름 업데이트 예고

/ 4

▲ '최강의 군단' 여름 업데이트 '상실의 시대'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에이스톰은 자사의 MMORPG '최강의 군단'의 여름방학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콘텐츠 ‘해방’과 ‘역류'와 함께 새로운 콜렉션 및 캐릭터 체형 변경 등이 포함되며, 신규 캐릭터도 등장한다.

'최강의 군단' 여름 업데이트는 ‘상실의 시대’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며, 우선 1부터 999단계까지 끝없이 증가하는 난이도에서 보스 몬스터들을 상대하는 ‘해방’과 거점을 사수하는 디펜스 모드 ‘역류’가 도입된다.


▲ '최강의 군단' 신규 모드 '해방'과 '역류' 소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또한 고유 이펙트가 적용된 최상위 아바타 신규 '베누스 컬렉션'이 등장하며, 오드리, 마리, 화란, 헤이디어즈 등 기존 여자 캐릭터 체형이 8등신으로 변경된다. 마지막으로 오는 6월 30일 오후 5시, 여름방학에 등장할 신규 캐릭터가 공개될 예정이다. 




▲ 새로운 코스튬과 신규 캐릭터도 추가된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최강의 군단'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손맛을 앞세운 액션을 전면에 내세웠다. 2014년 12월 ‘시즌 2’ 선언 후 신규 캐릭터 추가, 시스템 개편 등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매달 진행 중이다. 

여름방학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최강의 군단' 홈페이지(www.herowar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에이스톰
게임소개
'최강의 군단'은 누구나 쉽게 감각적인 액션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MORPG다. 마우스 기반의 조작과 감각 기반의 캐릭터, 미션 기반의 진행 등을 차별화 요소로 내세웠다. 물총이나 팽이, 맨홀뚜껑 등 독특한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