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가상결혼이라도 좋아! ‘테일즈런너’에서 B1A4와 연애하자

/ 1

▲ '테일즈런너' 홍보모델 B1A4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온라인 액션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의 새 홍보 모델로 남성 아이돌 그룹 B1A4를 발탁했다고 21일(화) 전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내달 16일까지 모델 기용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 ‘우리 테런에서 결혼했어요’를 진행한다. ‘우리 테런에서 결혼했어요’는 '테일즈런너' 유저들 중에서 B1A4의 다섯 멤버인 진영, 신우, 바로, 산들, 공찬의 가상 신부를 뽑는 이벤트다. 참여를 희망하는 유저들은 '테일즈런너' 내 맵을 다섯 판 이상 달린 뒤, 결혼하고 싶은 멤버를 골라 응모하면 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5명의 유저를 선정해 짝으로 맺어진 멤버의 애장품을 선물하고, 게임 내에서 결혼식을 열어 이를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또한, 이 이벤트 소식을 SNS로 공유하는 유저들 중 일부 인원을 뽑아 B1A4의 친필 싸인이 담긴 신규 앨범 CD도 선물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캐주얼게임사업부 정상기 팀장은 “독특한 콘셉트의 이번 이벤트가 게이머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훌륭한 모델과 함께 재미난 즐길 거리를 다채롭게 만들어 나감으로써, 유저들의 신나는 여름 방학을 책임지겠다”고 전했다.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