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초심으로 돌아간다, 드래곤네스트 ‘신세계’ 업데이트

/ 1

▲ '드래곤네스트'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이덴티티게임즈)

아이덴티티게임즈는 ‘드래곤네스트’에 ‘드래곤네스트R: 신세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액션게임 본연의 재미로 돌아가자는 슬로건 아래 ▲액션성 강화를 위한 시스템 개선 ▲최고 레벨 상향 ▲UI 개편을 포함한 유저 편의성 향상 등을 주요 내용으로 진행됐다.
 
먼저 유저가 액션 위주의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모든 몬스터와 각 직업 스킬 밸런스가 조정되고, 파티 버프 효과가 최소화됐다. 이어 최고레벨이 80에서 90으로 상향됐으며, 신규 시나리오 공개와 함께 월드존과 스테이지 5종이 추가됐다. 

시나리오 확장을 기반으로 월드존 ‘메르카의 심장’과 신규 스테이지 ‘푸른바람 평야’, ‘트리안의 영지’, ‘격전의 황무지’, ‘버려진 자들의 요람’, ‘깨진 황금석 협곡’이 업데이트됐고, 기존 인기 있었던 네스트 ‘만티코어’와 ‘아크비숍’ 2종이 새롭게 개편됐다.

이와 함께 유저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작업도 동시에 진행됐다. 피로도 난이도를 60으로 고정하고, ‘네스트’ 난이도가 낮아졌다. 또 게임화면에서 전투시 불필요한 정보를 제거하고, 상점에서 코스튬 미리보기도 가능하게 해서 시각적인 편의성 또한 높였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드래곤네스트R:신세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월 29일부터 9월 9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매일 이벤트용 재화인 R코인이 제공된다. 이 아이템으로는 날개, 꼬리, 자유 염색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8월 19일까지 80레벨부터 90레벨까지 레벨이 오를 때마다 8개의 판도라 상자가 제공되며, 90레벨 달성 시 탈 것 아이템인 ‘기린’이 증정된다.

아이덴티티게임즈 장중선 본부장은 “자체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드래곤네스트’ 유저와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통로를 계속해서 만들고 있다”며 “이번 업데이트가 이관을 완료한 유저 분들에게 보답하는 길이 될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드래곤네스트R:신세계’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dragonnes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아이덴티티게임즈
게임소개
'드래곤네스트'는 콘솔 수준의 그래픽과 속도감 넘치는 호쾌한 액션을 온라인으로 구현한 액션 MORPG다. 6등신의 캐릭터와 FPS 장르의 조작법을 액션에 도입하여 액션성을 높였다. 피격당한 적의 리액션도 달라지기...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