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키니 코스튬에 눈길, 그라나도 에스파다 새 에피소드 시작

/ 3

▲ '그라나도 에스파다' 수영복 코스튬 이미지 (사진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30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새 시대의 인도자’ 3차 에피소드를 업데이트했다.

3차 에피소드 배경은 ‘시계탑: 지하'다. 이 곳은과거에서 흘러 들어오는 막대한 에너지는 주위의 살아있는 자들의 기운을 빨아들여 무로 돌려보낸다고 알려져 있다.

신규 영입 캐릭터는 '레오나 베르니에'다. 그간 신임 성주 'L'로 등장했던 그는 일리에 제 1공작가 ‘베르니에 가문’의 유일한 생존자다. '레오나 베르니에'는 가문 후계자에게만 전해지는 ‘세크레토’ 스탠스를 자신에게 맞춰 개량한 ‘로사 세크레타’라는 독특한 기술을 구사한다. 공수전환에 능하며 변칙적인 공격 패턴을 특징으로 한다.

에피소드 마지막을 장식하는 레이드 보스는 '파렐'이 폭주한 ‘엑시파렐’이다. '몬토로'의 힘과 지식에 모종의 조치를 취한 '레오나'에 의해 '파렐'은 힘을 제어하지 못한 채 폭주하고, 이후 '레오나'와 '트루먼'에 의해 '시계탑 지하'에 유폐됐다. 여기에 과거로부터 흘러 들어오는 막대한 에너지를 받아들이며 거대해졌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새 시대의 인도자' 에피소드 마지막 장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익스페리멘탈’ 기본 장비 일체를 제공한다. 또한, 일일 퀘스트 수행 및 가문 레벨 업에 따라 이블 무기 및 스트라타데빌 무기, ‘엘리트 르 노와르’ 및 ‘그리크 크로마’ 등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여름 시즌에 맞춰 '신규 섬머 코스튬'과 '마린룩 코스튬'이 추가됐다. '마린룩 코스튬'은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보상으로 주어진다. 게임 접속 후 축적한 플레이타임과 출석체크 포인트로 구입하는 방식이다. 

또한 7월 30일부터 판매가 시작되는 '린든 상자'를 50개 이상 구입하면 '레오나 베르니에'와 코드네임 'L'의 섬머 코스튬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8월 13일부터 실시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캐논슈터 클레어', '네나', '린'의 섬머 코스튬도 제공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http://ge.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IMC게임즈
게임소개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16세기 유럽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NPC를 동료로 삼을 수 있으며 70여 개가 넘는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하여 나만의 가문을 만들 수 있다. 3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컨트롤하는 멀...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