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희귀닉네임 선점하자, ‘파판 14’ 캐릭터 사전 생성 12일까지 진행

/ 1

▲ '파이널 판타지 14'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이덴티티모바일)

아이덴티티모바일이 MMORPG ‘파이널 판타지 14’의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오는 12일 자정까지 진행한다. 
 
이번 사전 캐릭터 생성은 국내 정식 서비스를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이벤트다. 만 18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으며, 생성된 캐릭터 명은 정식서비스까지 유지된다.

유저는 ‘모그리’와 ‘초코보’ 등 2개의 데이터센터 중 하나를 선택해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캐릭터는 각 데이터센터별로 1개씩만 만들 수 있다. 또한 데이터센터를 선택하면, 자신이 플레이할 서버를 골라야 한다. ‘모그리’ 데이터센터는 ‘가루다’, ‘라무’, ‘오딘’, ‘알테마’, ‘만드라고라’ 등 5개 서버로 나뉘며, ‘초코보’ 데이터센터는 ‘리바이어선’, ‘시바’, ‘베히모스’, ‘길가메시’, ‘사보텐더’ 서버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사전 캐릭터 생성에서 선택 가능한 종족은 ‘휴런’, ‘미코테’, ‘엘레젠’, ‘루가딘’, ‘라라펠’ 등 5종이며, 직업은 ‘검술사’, ‘격투사’, ‘도끼술사’, ‘창술사’, ‘궁술사’, ‘환술사’, ‘주술사’, ‘비술사’ 등 8개다. 종족 및 클래스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내 게임 소개(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전 캐릭터로 모험 준비!’ 이벤트가 1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진행된다. 캐릭터 사전 생성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유저에게는 ‘파이널 판타지 14파이널판타지14 최적화 조립 PC(4명)’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960(4명)’가 제공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온라인사업본부 배성곤 부사장은 “’파이널 판타지 14’의 캐릭터를 미리 만들 수 있는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가 시작됐다”라며, “생성된 캐릭터는 정식 서비스에서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으니 지금 바로 게임에 접속하셔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한국 전용 신규 트레일러 영상 ‘모험의 시작’을 특별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이프리트’와 ‘가루다’, ‘리바이어선’, ‘타이탄’ 등 강력한 야만신들과의 전투 장면이 담겨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스퀘어에닉스
게임소개
'파이널 판타지 14'는 11편에 이어 온라인으로 개발되는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두 번째 작품이다. 에오르제아를 배경으로 삼은 '파이널 판타지 14'는 화려한 그래픽, 패드에 최적화된 UI 등을 특징으로 내세...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