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성장이 더욱 쉬워진다, '크리티카' 신규 스테이지 업데이트


▲ '크리티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올엠)

올엠이 3일,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액션RPG ‘크리티카’에 초고속 성장이 가능한 신규 지역과 스테이지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추가된 스테이지는 ‘수련자의 헤매이는 시계 회당’d로, 월드맵을 통해 이동하는 다른 지역과 달리 채널을 통해서만 입장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의문의 관리자 ‘코그윌’과 신비로운 인형 NPC들이 등장한다.  

또한 신규 지역에서 입장 가능한 ‘코그윌의 톱니 미궁’도 추가됐다. 이곳은 마법사들이 수련을 위해 만든 총 30층 규모의 마법 공간으로, 15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피로도 소모 없이 입장 가능하다. 또한, 레벨이 낮은 유저라도 자동 전투력 보정 시스템을 통해, 보다 높은 수준의 액션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코그윌의 톱니 미궁’은 일반 스테이지보다 높은 경험치와 골드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파티원과의 레벨 차이에 상관없이 자신의 레벨에 맞는 보상을 받을 수 있어, 보다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여기에 스테이지에서 획득 가능한 결정을 모으면, 각 레벨대에 맞는 유니크 무기 또는 차원의 도서관 장비로 교환할 수 있다. 

신규 스테이지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3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코그윌의 톱니 미궁에 가자!’ 이벤트에서는 퀘스트 완료 시 전설 장비, 경험치 증가 물약을 획득할 수 있다. 

‘스카루포의 자비’ 이벤트도 17일(목)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투기장 아이템 드랍률이 2배로 증가되고, 라이벌을 처치하면 ‘청동 주화 상자’를 100%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같은 기간 동안 극 외전 스테이지를 정복하면 판도라 큐브 열쇠를 받을 수 있다.

신규 스테이지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 (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올엠
게임소개
초(超)액션을 표방한 '크리티카'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을 내세운 액션 RPG로, 카툰 랜더링 그래픽의 특성을 살려 약간은 과장되고 화끈한 액션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저사양에서도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의 최...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