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토야 제너럴, 18일부터 4차 FGT 오픈 개시

/ 1

fs101015_toya.jpg

라메이트가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한 전략 RPG 웹게임 `토야-제너럴`의 4차 포커스 그룹 테스트(이하 FGT)를 오는 10월 1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토야-제너럴`은 그간 계속해서 회자 되었던 초보자 접근성 문제를 두고 많은 고심을 한 끝에 이번 4차 FGT를 계획하게 되었다.

게임 총괄 담당 손민호 PD는 "초보자 접근성 문제를 두고 많은 고민을 했던 끝에 사용자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하고 몇가지 개선안을 대폭적으로 도입하였다.”라며, 이번 테스트에서 달라진 점을 묻는 질문에 “초보자 퀘스트를 도전 과제 형식으로 추가하여 게임의 진입장벽을 낮추었으며, 동시에 목적의식을 가지게 하여 몰입성을 강화하였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전 테스트마다 부족하지만 많은 사항들이 점차 개선되고 있으므로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라며, “국산 웹게임으로서 자존감을 생각하고 앞으로 꾸준한 업데이트와 개선으로 다가가겠다."라고 조심스럽게 전망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토야-제너럴`을 서비스 하는 뿌뿌닷컴 홈페이지(http://www.bbubb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토야: 제너럴`은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한 전략시뮬레이션 형태의 RPG 웹게임이다. 고대 가상의 제국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판타지 웹게임인 `토야: 제너럴`은 한 나라의 군주가 되어 난세의 명예, 선악을 경험...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