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아포칼립스, 플레이넷 오픈에 맞춰 채널링 서비스 실시

/ 1

`동양온라인`은 웹게임 전문 포털 사이트 `게임하마(http://www.gamehama.com)`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웹 RPG `아포칼립스`를 NHN의 게임 채널링 사이트 `플레이넷`에 오는 16일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플레이넷은 NHN이 새롭게 추진하는 게임 채널링 사업으로 네이버 이용자들이 손쉽게 게임을 검색하고 게임에 관련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네이버가 보유하고 있는 수 많은 회원들 중 게임 검색 정보자가 일 260만명으로 이 회원들이 간편하게 게임에 대한 정보를 획득하고 별도 회원 가입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점이다.

현재 플레이넷에서는 다양한 플랫폼의 게임들을 서비스 할 계획이며 웹게임은 총 3개 게임이 오픈 될 예정이다. 동양온라인에서는 오픈 시기에 맞춰 `아포칼립스`의 서비스 준비를 완료한 상태이며 추후 게임하마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다른 웹게임도 서비스를 기획하고 있다.

동양온라인 게임사업부 심호규 본부장은 "이번 플레이넷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아포칼립스`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확신한다"며 "이를 계기로 게임하마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다양한 게임들을 플레이넷을 통해 서비스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아포칼립스`는 웹 RPG로 손쉽게 웹 브라우저를 통해 간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형태로 국내 개발사가 개발한 토종 웹게임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용병고용시스템으로 게임의 차별화를 강조했으며 온라인 RPG 형태를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동양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웹게임으로 자동 전투 시스템을 도입하여 전투가 진행되는 동안 지속적으로 전략을 수립하고 무기마다 일반 공격 대신에 일정한 확률로 특정 스킬이 발동되도록 기획되었다. 게임 유저들은 보다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