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대전략웹, 출시 4주 만에 4번째 서버 추가

/ 1

게임포털 넷마블에서 서비스하고 NHN Japan이 개발한 밀리터리 RTS 웹게임 `대전략웹` 이 높은 인기 속에 금일, 4번째 서버를 오픈했다.

`대전략웹` 은 전략 게임의 명작 ‘대전략 시리즈’의 독특한 게임성에 박진감 넘치는 전략적 플레이가 결합된 턴제 밀리터리 전략시뮬레이션 웹게임으로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모으며 정식 서비스 4주 만에 4번째 서버를 추가하게 되었다. 특히, 지난 8일 첫 업데이트를 통해 한 층 강력해진 무기를 선보인 후 밀리터리 장르에 관심을 가진 젊은 층이 큰 폭으로 늘어나고 동시접속자가 6배 증가하는 등 이용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대전략웹` 은 약 2,000여 종의 전세계 국가 실존 무기를 구현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매달 1회 이상 신규 무기 업데이트 등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하고, 각종 편의 기능도 지속적으로 보강할 계획이다.

`대전략웹` 은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며 30일까지 2주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녀시대 유리를 닮아 인기가 높은 ‘르네 마틴’과 최고의 전사 ‘제라드 사디’를 직접 장교로 영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장교 등급에 따라 상품도 증정한다. 또한 운영자 기지 공략 이벤트 등 매달 운영자와 함께 진행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크롬 및 무기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준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략웹` 공식 홈페이지(wsweb.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NHN플레이아트
게임소개
'대전략웹'은 현대전을 배경으로 장교를 육성하여 전투를 통해 타 유저와 경쟁하거나 협동하는 게임이다. 약 2,000여종에 이르는 전세계 국가의 실존하는 무기를 구현하여 실시간 방식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