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신마령, 플레이넷에서 채널링 서비스 시작

/ 1

더파이브인터렉티브가 서비스 중인 웹TCG `신마령` 이 NHN과 채널링 계약을 체결하고 플레이넷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마령` 은 TCG 장르 웹게임으로, `신계`와 `마계`, `인간계` 등 3 곳을 지배할 수 있는 절대 권력의 영패 `신마령`을 차지하기 위한 영웅들의 모험을 담고 있으며, 유저가 가진 스킬과 수백 장의 카드를 조합해 펼쳐지는 전략성 높은 전투가 특징이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로 네이버 회원들은 별도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인증만으로 `신마령` 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되어, 플레이넷을 통한 신규 이용자 유입도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파이브인터렉티브 이정윤 본부장은 “플레이넷 런칭과 함께 신마령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신마령 플레이넷 채널링을 통해 더욱 많은 게이머들이 웹TCG 신마령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더파이브인터렉티브는 `신마령` 플레이넷 채널링을 기념해 LCD모니터, 스피커, 이벤트 한정 레어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채널링 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마령`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playnet.naver.com/game/sm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더파이브인터렉티브가 서비스하는 웹게임 ‘신마령’이 오는 3월 CBT를 시작한다. ‘신마령’은 기존의롤플레잉 웹게임에 카드 배틀 시스템을 도입해 색다른 게임 방식을 추구하고 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