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로스트사가, 전설의 영약을 이용하는 ‘파계승’ 등장

/ 1

▲ '로스트사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계열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21일,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의 신규 용병 ‘파계승’을 공개했다.

155번째 신규 용병 ‘파계승’은 전설의 영약으로 능력치를 향상시켜 전투를 벌이는 레어 용병으로,영약을 연속으로 복용할 경우 수라상태가 되어 강력한 힘으로 상대를 제압할 수 있다.

특수 기술은 영약을 마셔 수라상태가 되어 선장을 마구 휘두르는 ‘과유불급’, 몸을 금강처럼 단단하게 하는 ‘금강불괴’, 반격 자세에서 공격을 받으면 상대를 던져버리는 ‘반격’, 도발 후 기를 모으고 공격하는 ‘고마해라’ 등을 사용한다.
 
또한, 새로운 진화 장비 ‘엘라임의 투구’가 추가됐다. ‘엘라임의 투구’는 1차 진화 시 ‘공격력’, ‘마법진 이동범위’가 증가되며, 궁극 진화 시에는 ‘방울에 갇히는 시간 증가’와 ‘웨폰이 커지는 범위’가 늘어난다.
 
‘로스트사가’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파계승’ 패키지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1일부터 28일까지 게임에 접속을 하면 30분마다 ‘각종 장비 보급’을 무작위로 얻을 수 있는 ‘시한 폭탄’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최초 접속을 하면 ‘LSNC 3rd 기념 메달’이 제공되고, 접속 60분을 유지하면 ‘LSNC 3rd 기념 장비 보급’을 매일 한번씩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주말인 24일과 25일에는 진영전에서 1승을 하면 ‘승리 쿠폰’을 반복적으로 얻을 수 있고, 개수에 따라 ‘복불복 돈주머니’, ‘레어 영구장비’, ‘LSNC국가 대표 장비뽑기’, ‘LSNC국가 대표 용병뽑기’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로스트사가'는 '모든 직업이 다 모였다'를 모토로 개발된 3D 대전 액션 게임이다. 다양한 시간과 공간, 작품 등에 등장하는 100가지가 넘는 용병을 이용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