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문명 파워 통했다! `아르케` 신규서버 추가!

고품질을 내세운 하이엔드 웹게임 `문명전쟁 아르케`가 신선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자사가 최초로 서비스를 시작하는 하이엔드 웹게임 `문명전쟁 아르케`가 정식 서비스 2일만에 신규 서버를 추가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금일 밝혔다.

`문명전쟁 아르케`는 지난주 20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하였으며, 주말 동안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관심으로 신규 가입자 수가 가파르게 상승하면서 토요일 밤 11시경 2번째 신규 서버를 신설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계속 몰려오는 게이머들을 고려하여 3번째 서버 추가도 검토 중이다.

엔트리브소프트 퍼블리싱 사업팀 김일호 PM은 “`문명전쟁 아르케`는 세계적인 PC게임 ‘문명5’와 비교되는 등 꾸준히 게이머들의 이목을 끌어 왔으며, 기존 웹게임과 차별화된 게임성과 충실한 현지화에 대한 입소문이 퍼지면서 오픈과 동시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초반 인기에 연연하지 않고 게이머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명전쟁 아르케`는 고대 융성했던 4대 문명(로마, 이집트, 페르시아, 중국)을 기반으로 문명을 발전시키고, 이들간의 전쟁을 통해 궁극적으로 세계통일을 이룬다는 테마를 가지고 있다. 유저가 직접 조작하는 실시간 전투 시스템이 적용되었으며, 기존 웹게임과 차별화된 하이 퀄리티의 그래픽과 사운드, 나만의 도시를 자유롭게 건설할 수 있는 부분이 특징적이다.

특히 문명간 중립지역을 차지할 수 있는 대규모 전투 시스템인 ‘중립지역전’을 비롯해 전략적 요충지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성 건설 시스템, 일대일 대전을 펼칠 수 있는 경기장 시스템, 영웅을 쉽게 성장 시킬 수 있는 연무장 시스템 등이 추가되면서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게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문구를 작성한 유저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아울러, 각 문명 단계에 맞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갤럭시 탭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스네일게임
게임소개
'문명전쟁 아르케'는 고대 가장 융성했던 4대 문명(로마, 이집트, 페르시아, 중국)을 소재로 삼은 웹게임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고대 4대 문명을 바탕으로 자유롭게 도시를 설계하고 문명 및 영토를 확장시켜 나...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