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육중한 둠해머! 영화 ‘워크래프트’ 신규 장면 공개


▲ 무언가를 응시하며 내달리는 스톰윈드 기사 '안두인 로서' (사진출처: 버즈허브)

[관련기사]

블리즈컨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영화 ‘워크래프트’ 장면 일부가 새롭게 공개됐다.

해외 매체 버즈허브는 30일(현지시각), 블리자드와 레전더리 픽처스가 합작한 영화 ‘워크래프트’ 속 장면 3장을 공개했다. 각 장면 속에는 어둠이 내린 전장을 내달리는 스톰윈드 기사 ‘안두인 로서(트래비스 피멀)’, 한껏 클로즈업된 서리늑대 오크 부족장 ‘듀로탄(토비 케벨)’, 그리고 마지막으로 육중한 둠해머를 내보이는 거대한 덩치의 오크 ‘오그림(로버트 카진스키)’이 보인다.

버즈허브는 새롭게 공개된 장면들이 엠파이어지 신간에 수록될 사진으로, 미공개 트레일러의 일부분이라 밝혔다. 영화 ‘워크래프트’ 트레일러는 앞서 2014년 7월 샌디에이고 코믹콘과 같은 해 블리즈컨에서 일부 공개된 바 있지만, 현장에 방문하지 않고선 볼 방법이 없었다. 따라서 오는 11월 6, 7일 양일간 진행되는 블리즈컨 2015에서 트레일러를 대외적으로 공개할지 여부가 팬들의 최대 관심사다.

영화 ‘워크래프트’는 블리자드의 대표 RTS ‘워크래프트’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작품으로,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기원과 대결 구도를 그린다. 특히 ‘얼라이언스’는 안두인 로서, ‘호드’는 듀로탄의 시점으로 두 세력의 이야기를 풀어나가며, 선악 대결이 아닌 두 집단의 충돌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영화 ‘워크래프트’는 오는 2016년 6월 10일(금) 개봉될 예정이며, 국내 배급 여부는 미정이다.




▲ 새롭게 공개된 오크 부족장 '듀로탄'(상)과 동료 '오그림'(하)의 모습 (사진출처: 버즈허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워크래프트 1994. 11. 23
플랫폼
PC
장르
RT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워크래프트'는 블리자드 최초의 RTS 작품이다. 게임은 판타지 세계 '아제로스'를 무대로, 오크와 인간이 처음으로 충돌하게 되는 1차 대전쟁을 그린다. 특히 각 진영 별로 다른 엔딩을 보여주는 캠페인은 물론, ...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