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초록나무의 소중함, `테일즈런너` 식목일 이벤트 실시

/ 1

110331-risell-tr1.jpg
▲ `초록나무 이야기` 이벤트 진행

`테일즈런너`가 식목일을 맞아 자연의 소중함을 체감할 수 있는 `초록나무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우콤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액션 달리기 게임 ‘테일즈런너’가 식목일을 맞이하여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는 ‘초록나무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잊혀진 천사신전’의 보스 ‘하트퀸’의 어둠으로 오염된 ‘초록나무’를 유저들이 협동하여 정화시키고 이를 통해 다양한 보상과 혜택을 얻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임을 플레이 한 후 ‘따뜻한 기운’이라는 아이템을 모아 공원에 있는 오염된 나무에게 주면, 나무의 보답으로 ‘아낌없이 주는 가지’라는 아이템을 받게 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양한 보상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오염된 ‘초록나무’의 정화는 총 4단계로, 단계별 보상 아이템 등급이 높아지는 것뿐만 아니라, 경험치와 게임머니 획득률도 최대 3배까지 늘어난다. 또한 초록나무가 정화 4단계를 최종 달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다양한 레어아이템이 들어있는 ‘하트퀸의 눈물’ 아이템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초록나무’를 오염시킨 장본인 ‘하트퀸’은 지난 12월부터 총 11편에 걸쳐 진행된 ‘카오스 : 새로운 시작’의 마지막 업데이트로,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로 제작된 ‘잊혀진 천사신전’과 최종 보스 ‘하트퀸’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뜨겁다.

테일즈런너 임헌중 PM은 “식목일을 맞이하여 테일즈런너 유저들이 함께 자연의 소중함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선정성, 폭력성으로 인한 게임의 역기능이 사회적 문제로 부각되고 있는 요즘, 게임을 통해 건전한 가치관과 협동 등을 배워나갈 수 있는 ‘착한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기간에 한하여 경험치와 TR을 올려주는 ‘식목일 세트’를 20% 할인하여 판매한다. ‘식목일 세트’는 열대 모아모아 나무를 비롯하여 테일즈팜 최고 인기 아이템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금번 이벤트는 4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일즈런너 2005년 8월 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