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솔저오브포춘, 쇼케이스 동접 2만 돌파 `관심집중`

/ 1

CJ E&M 게임부문이 서비스하는 FPS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이하 솔저오브포춘)` 이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 `온라인 쇼케이스` 에서, 최고 2만명이 넘는 동시접속자수와 함께 평균 플레이타임 1시간 30분 등을 기록했다.

총 4일간 진행된 이번 쇼케이스는 게임포털 넷마블에서 처음으로 `솔저오브포춘` 을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쇼케이스 기간 동안 전체 가입자수가 34만 명에 이를 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이 이어졌으며, 초반에는 이용자들이 몰려 서버가 다소 불안정하기도 했으나 서버 증설로 주말에는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평균 플레이타임도 FPS 장르 중에서 높은 편인 1시간 30분을 기록했다.

CJ E&M 게임부문 퍼블리싱사업본부 박대길 팀장은 “기본기를 잘 갖추고 있으면서도 총쏘기 일색인 다른 FPS와 달리, `솔저오브포춘` 은 무한달리기, 날라차기, 칼던지기, 개머리판공격, 견착사격 등 화끈한 액션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성공가능성을 확인한 만큼 유저들의 요구사항을 잘 반영해 공개서비스 시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곧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솔저오브포춘` 은 이번 쇼케이스를 기념해 자동차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닉네임 선점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하며, 이번에 선점한 닉네임은 정식서비스 이후에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솔저오브포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of.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솔저 오브 포춘 온라인'은 '솔저 오브 포춘' 시리즈 세 번째 타이틀 '페이백'을 온라인으로 개발한 게임이다. 세계 각지 분쟁지역에서 펼쳐지는 용병들간의 잔혹한 전투를 그려낸 '솔저 오브 포춘 온라인'은 FPS...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