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2인 1각 챔피언, ’히어로즈’ 신규 영웅 초갈 세부 정보 공개

/ 4

▲ '초갈' 소개 영상 (영상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히어로즈 개발자 "경험치도 따로, '초'와 '갈'은 다른 영웅"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 신규 영웅 '초갈'에 대한 세부 정보를 18일(수) 공개했다. 

초갈은 두 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조종해야 하는 캐릭터로, '히어로즈' 최초의 협동형 영웅이다. 한 몸에 머리가 둘 달린 오우거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계관에서 황혼의 망치단 오우거 마법사 족장이자 어둠의 의회 일원으로 등장했다.
 
초갈은 '초'와 '갈' 두 개의 인격으로 나누어져 있다. 초는 초갈의 움직임을 담당하는 근접 전사 영웅으로, 쇄도의 주먹과 잠식하는 불길, 룬 폭탄 등의 기술을 사용한다. 쇄도의 주먹은 초가 전방으로 돌진하며 적들을 양 옆으로 밀쳐내는 기술이며, 잠식하는 불길은 동시에 다수의 적을 불태울 수 있다. 룬 폭탄은 갈의 룬 폭발과 연계해 사용하는 것으로, 두 플레이어의 호흡이 잘 맞아야 큰 효과가 나타난다.
 
궁극기는 황혼의 망치와 지각 변동이다. 황혼의 망치는 초의 모든 일반 공격력을 크게 증가시킨 후 일정 범위 안의 적을 밀쳐내고 기절시키고, 지각변동을 사용하면 주위의 적 영웅들을 자신의 앞으로 끌어당겨 적 진영을 망가뜨린 후 속도를 느려지게 만든다.
 
갈은 룬 폭발 기술과 같은 강력한 연계 주문 등으로 상대에게 피해를 주는 원거리 암살자의 역할을 수행한다. 갈의 암흑불길은 암흑 마법 화살을 일직선으로 발사해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공포의 보주는 세 번 튀는 폭탄을 일직선 상으로 던져 적중한 적에게 피해를 준다. 또한 갈은 직접 이동 명령을 내릴 수는 없지만 이동을 돕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스스로 탈 것을 타지 않는 대신 초갈의 이동속도를 일정 시간 동안 비약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 '초갈'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갈의 궁극기로는 연발 어둠의 화살과 뒤틀린 황천이 있다. 연발 어둠의 화살은 플레이어가 조준하는 곳을 향해 몇 초 동안 어둠의 화살을 발사해 적중한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힌다. 뒤틀린 황천은 어둠의 에너지장을 만들어 주위의 모든 적들을 느려지게 만든 후 강력한 에너지 폭발을 통해 큰 광역 피해를 주는 기술이다.
 
초갈은 기존 영웅들과는 달리 출시 직후 배틀 코인 및 골드를 통한 구입은 불가능하고, 내년 1월 1일까지 진행될 ‘친구와 함께 초갈을’ 이벤트에 참여해야 획득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초갈 영웅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워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전투를 벌이는 AOS 게임이다. 이전까지 '블리자드 도타', '블리자드...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