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사이퍼즈, 제2의 `던파`가 될 수 있을까?

/ 1

네오플에서 개발한 3D 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가 오픈 초반 유저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팀 대전액션에 공성전의 전략적 요소를 가미한 ‘AOS(Aeon Of Strife)’장르를 표방한 사이퍼즈는 지난 6월 7일 공개 시범테스트 돌입 후 차별화된 게임성과 완성도 높은 콘텐츠에 대한 입소문이 나면서 1주 만에 온라인게임 순위 20위권 대(이하 게임트릭스 기준)에 진입한 뒤 최근 17위까지 오르는 등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커뮤니티에 6만 건 이상의 게시물이 등록될 만큼 유저들 간 캐릭터 활용방안과 다양한 게임정보의 교환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네오플의 ‘사이퍼즈’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이재준 팀장은 “커뮤니티가 활성화되면서 자연스레 팀 플레이가 강조된 사이퍼즈만의 매력이 부각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이퍼즈’에서는 오는 7월 21일까지 친구를 추천하면 게임 내 아이템 및 현물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사이퍼즈’는 ‘던전앤파이터’로 유명한 게임 개발사 네오플이 5년 만에 공개한 신작으로, 각기 개성 있는 캐릭터를 선택한 후 다른 유저들과 팀을 이루어 화려한 스킬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통해 상대팀 건물을 파괴한다는 새로운 콘셉트의 전략 대전 액션게임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사이퍼즈'는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3D AOS 게임이다. 여러 사람과 팀을 이루어 각자 개성 있는 캐릭터를 조작해 상대 팀의 건물을 파괴하는 게임 방식을 채택했다. 팀웍을 통한 전략적인 재미와 화려한 액션,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