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OD 최고레벨 전쟁 지역 `트래드타운`
엠게임의 신작 온라인게임 ‘워오브드래곤즈(이하 WOD)에서 22일(목) 최고레벨의
신규 전쟁지역 ‘트래드타운’이 공개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트래드타운’은 50레벨 이상의 유저부터 입장 가능한 전쟁지역으로, 얼음설인, 설여동, 분노한 물점령 등 신규 몬스터 30여 종과 최고급 무기 및 방어구 80여 종이 함께 등장한다.
특히 ‘트래드타운’ 내에서는 파이언, 록비 두 연합간에 기지를 점령해 나가는 ‘트래드타운 거점점령전’이 상시로 진행된다. 유저는 ‘트래드타운 거점점령전’을 통해 지역 내 위치한 각 연합별 공중 및 지상 기지에서 상대 연합의 대장NPC를 제거하기 위해 치열한 대전을 펼치게 된다.
전투의 진행 상황은 게임 화면 상단 알림 메시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적절한 공격과 방어로 전쟁에서의 승리를 이끌어 나가게 된다. 전쟁이 끝난 뒤에는 승리한 연합을 상징하는 거대한 드래곤 외형의 구조물과 ‘드래곤 상점’이 깜짝 등장해 승리한 유저들은 55레벨의 무기 및 방어구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1~15레벨의 초보 유저들을 위한 인스턴스 던전 ‘이그드라실’이 추가된다. 거대 도시의 오래된 지하 하수도 배경의 ‘이그드라실’은 블칸 지역 내 위치하며, ‘암울한 마시수, 화염의 아이니’ 등의 보스 몬스터 2종을 포함해 총 7종의 신규 몬스터를 만나볼 수 있다.
WOD 개발총괄의 변정호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고레벨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전쟁지역 뿐만 아니라 초보 유저들 대상의 인스턴스 던전을 함께 추가해 다양한 재미를 추구했다”며 “앞으로 트래드타운 내 다양한 인스턴스 던전을 추가해나갈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AI 사용할 때마다 참 복잡한 심정”
- [AI야 소녀를 그려줘] 우마무스메, 반인반마가 되어버린 소녀
- [오늘의 스팀] 또 최적화 저주, 라오어 파트 1 '대체로 부정적'
- 뱀파이어 서바이버, BAFTA 게임 어워드 GOTY 수상
- [롤짤] 55분 경기에 60킬, 간만에 터진 T1-KT '롤 클라시코'
- 바하 RE:4 스팀서 16만 동접, 역대 시리즈 중 최고 기록
- 젤다 야숨 후속작에선 모든 것을 무기와 탈 것으로 만든다
- [이구동성] 엎어져 버린 4년만의 E3 파티
- 대형 게임사 이탈이 주 원인, E3 2023 개최 취소
- [순정남] 만우절에 발표된 게임, 장난 아니고 진짜네?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