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23일 공개서비스

/ 1


▲ 오는 23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하는 `모두의 마블`
(사진 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남녀노소 모든 세대가 같이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온라인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을 오는 23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에서 자체 개발한 `모두의마블` 은 전세계 도시의 건물을 사고파는 인기 보드게임의 재미를 온라인으로 그대로 구현해 동료, 친구, 가족 등 전 연령층이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가족용 게임이다.

`모두의마블` 의 가장 큰 특징은 10분~20분 내에 주사위 보드게임의 재미를 온라인으로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여기에  최대 4명이 즐길 수 있는 개인전을 기반으로 2명씩 팀을 이뤄 팀전도 가능하다.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은 전 연령층에서 가볍게 게임을 즐길 수 있고 무인도, 찬스카드 등의 요소도 도입해 주사위 보드게임에서 느낄 수 있었던 즐거움을 맛볼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넷마블 이상현 본부장은 “`모두의마블` 은 전 연령층이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가족용 온라인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을 통해 부모와 아이가 같이 게임을 즐기면서 교감과 소통을 나눌 수 있는 긍정적 역할을 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넷마블은 오는 23일부터 `모두의마블` 공개서비스를 시작하며, 이에 앞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사전 공개서비스를 오는 18일(금) 저녁 10시까지 `모두의마블` 공식 홈페이지(http://game2.netmarble.net/moma/)를 통해 진행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기타
제작사
넷마블엔투
게임소개
'모두의마블'은 전세계 도시의 건물을 사고파는 인기 보드 게임의 재미를 온라인으로 그대로 구현해 동료, 친구, 가족 등 전 연령층이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가족용 게임이다. 10 ~ 20분 내에 주사위 보드...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