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알루미늄 소재의 외장하드 `마이 패스포트 엣지` 출시


▲ 웨스턴디지털의 알루미늄 소재의 외장하드 `마이 패스포트 엣지`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호프만 에이전시)

웨스턴디지털(WD)은 PC와 Mac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외장하드 제품군인 기존 ‘마이 패스포트’의 최신 버전, ‘마이 패스포트 엣지(My Passport Edg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신 ‘마이 패스포트 엣지’는 500GB 용량과 함께 USB 3.0 인터페이스를 탑재, 한층 더 빠른 읽기/쓰기 속도를 구현해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디지털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관리, 공유하고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휴대용 외장하드 ‘Mac용 마이 패스포트 엣지’는 제품 외관 전체가 알루미늄으로 디자인돼, 맥북 및 맥북 에어 컴퓨터의 디자인과도 매우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실제 사용시 발생하는 크고 작은 충격으로부터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또한, Mac용 마이 패스포트 엣지는 Apple의 타임머신 기능 및 아웃 오브 더 박스(out of the box)와도 호환, 사용자가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마이 패스포트 엣지 PC용 외장하드의 경우, 지속적인 자동 백업 소프트웨어인 WD SmartWare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이를 통해 데이터 복사본을 생성, 디지털 파일을 철저히 백업함으로써 컴퓨터 분실 및 도난 시에도 해당 자료를 보호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마이 패스포트 엣지는 프리미엄 소재인 알루미늄으로 마감된 새로운 디자인으로 다시 태어났다.

WD의 외장형 제품 및 소비 가전 부문을 총괄하는 짐 웰시(Jim Welsh) 부사장은 “WD의 최신 마이 패스포트 엣지 외장하드는 PC와 Mac사용자 모두를 위한 안전하면서도 휴대성이 뛰어나며 멋진 디자인의 제품으로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업무나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WD는 개인적인 용도나 업무를 위해 필요한 콘텐츠를 항상 휴대하는 많은 사용자들이 휴대성 및 프라이버시와 데이터 보호를 가장 염려하고 있다는 점을 잘 이해하고 있다. 마이 패스포트의 전 제품은 작은 제품 크기와 더불어 강력한 데이터 보안 및 보호 기능으로 이러한 사용자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고 있다”고 말했다.

마이 패스포트 국내 출시가격은 PC용 500GB제품이 115,000원, Mac용 마이 패스포트 엣지 500GB는 125,000원이며, 3년간 품질 보증 혜택이 제공된다. 구입관련 정보는 WD 국내 공식 수입처 유프라자(02-702-3288)로 문의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WD 웹사이트 (http://www.wd.com/kr/products/products.aspx?id=850)또는 ‘Mac용 마이 패스포트 엣지’ 페이지 (http://www.wd.com/kr/products/products.aspx?id=88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