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PS VR의 그녀가 왔다! '서머 레슨' 한국어판 발매

/ 1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27일(목), PS VR 전용 타이틀 ‘서머 레슨: 미야모토 히카리’ 한국어판을 발매했다.

‘서머 레슨: 미야모토 히카리’는 미소녀 ‘미야모토 히카리’의 가정교사가 되어 교감을 나눌 수 있는 게임으로, VR 공간 속에 들어온 ‘몰입감’과 캐릭터가 실제로 눈 앞에 존재하는 듯한 ‘실재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레슨 내용에 따라 성장의 방향성이 달라져 각기 다른 엔딩을 볼 수 있다.

▲ 히카리를 가르치는 '서머 레슨' 본편 (사진제공: BNEK)

이번에 발매되는 한국어판은 본편인 ‘서머 레슨: 미야모토 히카리 세븐 데이즈 룸’에 4종의 DLC가 동봉된다. 따라서 직접 ‘만진다’는 느낌을 제공하는 ‘세컨드 필’, 히카리와 함께 바깥으로 나가는 ‘데이 아웃’ 2종의 추가 체험팩, 찻집에서 벌어지는 상황을 담은 ‘엑스트라 신 찻집 편’, 유카타를 입고 불꽃놀이를 구경하는 ‘엑스트라 신 불꽃놀이 편’을 즐길 수 있다.

‘서머 레슨: 미야모토 히카리’의 제품 발매 가격은 64,800원이며, 전국 온, 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서머 레슨'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VR
장르
연애시뮬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서머 레슨’은 ‘철권’의 하라다 PD가 선보인 플레이스테이션 VR용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으로, 가상현실 속에서 여러 히로인과 소통하는 재미를 내세웠다. 특히 질문에 고개를 움직이거나 특정 지점을 바라보는 것으...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