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엑소슈트의 강력함! '더 서지' 한국어판 6월 발매

/ 1
▲ '더 서지' 전투 영상 (영상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27일(목), 덱13이 개발하고 포커스 홈 인터렉티브가 퍼블리싱하는 SF 액션 RPG ‘더 서지’ 한국어화 발매를 확정했다. 게임은 오는 6월 PC, PS4로 발매될 예정이다.

‘더 서지’는 전쟁과 지구 온난화로 피폐해진 세계에서 펼쳐지는 액션 RPG다. 플레이어는 강력한 엑소 슈트를 착용하고, 비밀과 음모가 가득한 ‘크레오 산업 단지’를 탐색하며, 위협적인 전투기계를 파괴하며 생존자를 찾게 된다. 

게임은 다이나믹 타겟팅 시스템으로 적의 약점을 공격하고, 사지를 절단하는 짜릿한 근접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특정한 부위를 공략하는데 성공하면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경험치를 모아 장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아울러 출시와 동시에 배포되는 업데이트를 통해 PS4 Pro에서 4K 해상도를 선택할 수 있고, 두 번째 업데이트에서는 HDR 옵션도 제공한다.

‘더 서지’ 한국어판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 '더 서지'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더 서지 2017. 06. 27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포커스 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더 서지’는 포커스홈인터랙티브의 액션게임으로, 강화외골격 장비를 입은 공장 노동자 ‘워렌’의 이야기를 그린다.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어느 날, 로봇들이 폭주하기 시작하고 ‘워렌’은 살아남기 위해 슈트를 입고 ...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