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12월 28일 출시, '파이팅 EX 레이어' 한국어판 예약 판매

/ 1

▲ '파이팅 EX 레이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4일부터 아리카 대전 격투 게임 '파이팅 EX 레이어' PS4 한국어 버전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게임은 12월 28일 출시되며,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어 자막이 지원된다.

'파이팅 EX 레이어'는 아리카가 개발한 'EX 시리즈' 계보를 잇는 대전 격투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하며 과거 작품에 등장했던 캐릭터 중 15명이 등장한다.

이번 게임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대전을 모두 지원한다. 오프라인 대전은 CPU와 대결하며 엔딩까지 진행하는 1인용 아케이드 모드와 연습용 모드가 있다. 이어서 캐릭터별 미션을 클리어하는 엑스퍼드 모드도 존재한다.

여기에 복잡한 입력 없이 간단한 커맨드로 필살기와 콤보를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레시브' 조작과, 격투 게임에 익숙한 유저를 위한 '클래식' 조작을 모두 지원한다.

대전 도중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는 '강기'를 발동시킬 수 있다. 대전 시작 전에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강기 5개가 들어 있는 '덱’'을 고른 후 대전에 돌입하게 된다.

예약 판매는 12월 4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초회 패키지에는 추가 캐릭터 '호쿠토'와 추가 강기 덱 10종 세트가 포함된 DLC 코드가 포함되어 있다. 예약 구매 특전은 '오리지널 파이팅 EX 레이어 마우스 패드(한정 수량 제공)'다.

'파이팅 EX 레이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파이팅 EX 레이어 2018 하반기
플랫폼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아리카
게임소개
‘파이팅 EX 레이어’는 아리카에서 개발한 3D 대전격투게임 ‘파이팅 레이어’의 후속작이다. 주요 캐릭터로는 ‘스트리트 파이터 EX’에 등장한 적 있는 ‘호쿠토’와 ‘카이리’ 그리고 ‘스컬로매니아’ 등이 출전하며...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