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괴물을 잡기 위해 괴물이 됐다, 넷플릭스 '위쳐' 티저

/ 1
▲ 넷플릭스 실사 드라마 '더 위쳐' 등장인물 (좌) 시릴라 (중) 게롤트 (우) 예니퍼 (사진출처: 공식 트위터)

게임으로도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소설 '위쳐'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가 올해 방영을 앞두고 있다. 그 맛볼 수 있는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약 2분 분량의 영상을 통해 게임 이전 '게롤트'와 주요 인물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의 분위기를 미리 살펴볼 수 있다.

넷플릭스는 19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더 위쳐'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017년 5월에 첫 발표된 '더 위쳐' 드라마는 넷플릭스가 폴란드 영상 제작사 플레티지와 공동 개발하며, 드라마 '데어데블', '디펜더즈' 프로듀서 겸 작가를 맡은 로렌 S. 히스리치가 제작을 맡았다. 주인공 '게롤트'는 '슈퍼맨'을 맡았던 헨리 카빌이, 예니퍼와 시리는 각각 아냐 칼로트라, 프레야 알린이다.

▲ '더 위쳐' 공식 티저 영상 (영상출처: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 채널)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그간 스틸컷으로만 보았던 주요 인물과 드라마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파악할 수 있다. '더 위쳐' 드라마는 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게임 이전의 이야기를 다룬다. 영상에서 '게롤트'가 검 3개가 아닌 하나만 다루는 이유 역시 게임보다 한참 전의 스토리가 중심을 이루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갑옷을 비롯한 원작 특유의 복식 등, 세부적인 부분이 드라마에서 어떻게 표현되었는지 살펴볼 수 있다.





▲ '더 위쳐' 공식 티저 영상 갈무리

드라마 제작을 맡은 로렌 S. 히스리치는 지난 18일(현지 기준) 해외 매체 ENTERTAINMENT WEEKLY와 진행한 인터뷰를 통해 드라마 '위쳐'는 성인 취향의 작품이 될 것이며 선악구도가 확실히 나뉘지 않는 입체적인 캐릭터를 보여줄 계획이라 밝혔다. 아울러 괴물 사냥꾼 '게롤트'가 처치할 다양한 괴수도 등장한다고 덧붙였다.

드라마 '더 위쳐' 시즌 1은 올해 중 방영될 예정이며, 첫 시즌은 총 8화로 구성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더 위쳐 2007. 10. 26
플랫폼
PC
장르
액션 RPG
제작사
CD프로젝트RED
게임소개
'더 위쳐'는 폴란드 작가 폴란드 작가 사프코스키의 동명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개발된 RPG '더 위쳐'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이다. 오로라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된 '더 위쳐'에서 플레이어는 전설적인 몬스터 사...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