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공식 라이선스 기반, 컴투스 'NBA 나우 22' 사전 예약 시작

/ 2
▲ 'NBA 나우 2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는 9일, NBA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모바일게임 ‘NBA 나우 22’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NBA 나우 22’는 강력한 글로벌 스포츠 게임 라인업을 갖춘 컴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작으로, NBA 공식 라이선스 기반의 리얼 농구 모바일 게임이다. 간편한 세로형 컨트롤 방식으로 직관적이고 다이내믹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역동적인 동작과 다양한 게임모드, 선수 능력치를 극대화하는 전술 카드 등 스포츠 게임의 재미를 높인 다채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현역 및 은퇴 선수를 포함해 약 4,000여 명의 선수가 등장하고, 실제 NBA 경기의 실시간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수들의 외형과 능력치 및 리그 일정을 완벽히 구현하는 등 NBA 팬들과 게임 유저 모두에게 사실감 넘치는 리얼 농구 게임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컴투스는 이번 하반기 NBA 나우 22 출시에 앞서 AOS 및 iOS 유저를 대상으로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하고,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조엘 엠비드 라이브 골드 카드’, ‘현역 고급 선수팩’ 등 출시 후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NBA 나우 22는 실제 NBA에서 볼 수 있는 유명 선수들을 나만의 팀으로 영입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리얼 농구 모바일 게임의 매력이 극대화된 게임”이라며, “MLB, KBO 등 공식 라이선스 스포츠 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해온 컴투스의 노하우와 NBA 나우 22만의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전 세계 NBA 주요 인기 국가 및 글로벌 유저층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사전 예약 관련해 더욱 자세한 내용은 ‘NBA 나우 22’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