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원신, 해운대 전망대 '부산 엑스 더 스카이'와 콜라보 진행

/ 4
원신은 오는 5월 15일까지 부산 엑스 더 스카이와의 콜라보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호요버스)
▲ 호요버스는 오는 5월 15일까지 원신과 부산 엑스 더 스카이와의 콜라보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호요버스)

11일, '원신'을 서비스하는 호요버스(HoYoverse)가 ‘원신’과 ‘부산 엑스 더 스카이(Busan X the Sky)’의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부산 엑스 더 스카이’는 해운대 엘시티 랜드마크타워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전망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호요버스가 다양한 지역의 팬을 찾아가기 위해 지스타를 제외하면 서울이 아닌 다른 도시에서 열리는 첫 번째 공식 활동이다. 

호요버스는 오는 5월 15일까지 ‘부산 엑스 더 스카이’ 전망대에 원신의 캐릭터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우선 부산 엑스 더 스카이 입구 주변에서 160cm 상당의 거대한 조형물로 구현된 원신의 대표 캐릭터 ‘페이몬’을 만나볼 수 있으며, 98층에서는 벚꽃 테마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신규 캐릭터 ‘카미사토 아야토’와 ‘카미사토 아야카’를 만나볼 수 있다. 포토존 사진 촬영 후 SNS 인증을 하는 유저들에게는 그날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봄날의 포춘쿠키’ 이벤트도 실시한다. 마지막으로, 입장 시 1층에 위치한 대형 곡면 스크린으로 상영되고 있는 PV를 통해 신규 캐릭터 ‘아야토’의 모습을 실감 나게 감상할 수 있다.

전망대 내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원신 캐릭터 (사진제공: 호요버스)
▲ 전망대 내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원신 캐릭터 (사진제공: 호요버스)

호요버스는 원신 유저들을 위해 별도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유저들은 공식 카페에 제공된 웹페이지에 접속해 일반 입장료보다 30% 저렴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팬들을 위해 커뮤니티 이벤트를 함께 실시하며, 이벤트 당첨자 총 100명에게는 입장권을 제공하고 코스프레 방문자도 별도로 초청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원신 2020년 9월 28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어드벤쳐
제작사
miHoYo
게임소개
'원신'은 판타지 대륙 '티바트'를 무대로 한 오픈월드 액션RPG다. 플레이어는 '여행자'가 돼 잃어버린 가족을 찾고, 대륙의 비밀을 파헤치는 모험을 하게 된다. 넓은 대륙 곳곳을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으며,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