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글로벌 폰트 회사 모리사와코리아, 한국모바일게임협회 가입

/ 1
▲ 모리사와코리아(좌)와 한국모바일게임협회(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11일, 모리사와코리아가 협회 이사사로 가입했다고 밝혔다.

모리사와코리아는 글로벌 서체 회사인 모리사와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라틴어, 중국어, 일본어를 비롯해 키릴어, 태국어 등 각국 언어의 폰트와 관련 정보를 제공하며, 게임에 활용되는 폰트 등도 서비스한다.

이번 이사사 가입을 통해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모리사와코리아에 총회 의결권 행사 및 협회 단독 공식행사 후원기업 참여, 한국 활동에 대한 비즈니스 지원, 프로모션에 대한 협력활동을 제공한다. 모리사와코리아는 국내 인디 및 중소 게임산업 발전을 목적으로 한 한국모바일게임협회 사업과 관련 활동에 참여한다.

모리사와코리아 김종혁 이사는 '모바일게임협회 이사사가 된 것을 대단히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 협회와 900여개 회원사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황성익 회장은 "인게임 폰트, 게임 임배딩 등 글로벌 서체로 이름 높은 모리사와코리아의 임원사 가입에 감사드린다. 앞으로 중소 게임개발사를 위한 다양한 협업을 통해 양사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