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손흥민과 한솥밥, 'T1·페이커' 미국 에이전시 CAA 파트너십

/ 1
▲ T1이 CAA 스포츠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제공: T1)

글로벌 e스포츠 전문기업 SK 텔레콤 CS T1(이하 T1)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및 스포츠 에이전시인 CAA(Creative Artists Agency) 산하 CAA 스포츠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CAA 스포츠는 T1 구단 및 ‘페이커’ 이상혁을 독점 후원하게 된다. 특히 CAA 스포츠는 T1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사업 후원과 지지 활동에 앞장설 예정이며 이상혁 선수의 훈련 여건과 대외 상황을 고려한 외부활동 조율도 함께 담당한다.

CAA는 미국 최대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및 스포츠 에이전시다.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선 톰 크루즈, 엠마 왓슨, 윌 스미스, 비욘세, 저스틴 비버 등이 있으며, 스포츠 선수같은 경우는 영국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 중인 손흥민, 메이저 리그 선수 오타니 쇼헤이 등이 있다. '페이커' 이상혁은 앞으로 이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다.

조 마쉬 T1 대표는 "T1은 e스포츠의 글로벌 리더로서 매번 새로운 기록을 경신하며 업계의 역사를 새롭게 써 내려가고 있어 이에 걸맞은 최고 수준의 파트너십을 찾고 있었다”며 “오랜 기간동안 상징적인 선수들의 커리어를 지원하고 성장시켜온 역사를 가지고 있는 CAA APAC과 굳건하고 건강한 파트너십을 오랫동안 구축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CAA와의 협력을 통해 T1의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더욱 원활한 소통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드리안 스타이티(Adrian Staiti) CAA APAC 사장은 "팀과 선수들을 열정적으로 따르는 헌신적인 팬들의 지지를 기반으로 구축된 T1의 우승 전통과 자산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다고 생각한다”며 "T1과 '페이커' 이상혁을 대표하는 에이전시가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T1이 더욱 세계적인 기업으로 발돋움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