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스마일게이트 새 MMORPG '티타이니 온라인' 테스트 시작

/ 2
티타이니 온라인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 티타이니 온라인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28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티니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멀티플랫폼 MMORPG ‘티타이니 온라인’의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티타이니 온라인’은 지스타 2020에서 처음 공개됐던 오리지널 IP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선보이는 첫 번째 글로벌 커뮤니티 MMORPG이다. 티타이니 온라인은 PC와 모바일 플랫폼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즐기는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하며 접근성을 높였다. 

'티타이니 온라인'은 전세계 단일 서버 형태의 글로벌 통합 서비스 및 커뮤니티가 강조된, ‘전세계 유저들이 함께 놀 수 있는 놀이터'라는 콘셉트가 특징이다. 판타지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배경과 함께 다양한 문화권의 유저들이 공감할 수 있는 유머러스한 코스튬 등의 코믹 요소 등으로 재미도 배가시켰다.

▲ 티타이니 온라인 게임 소개 트레일러 (영상출처: 티타이니 온라인 공식 유튜브)

모험과 전투는 게임 내에서 중요한 위치에 있는 '마력이 깃든 탑'을 중심으로 펼쳐지며, 이용자는 자유롭게 무기를 변경하고, 클래스 제한 없이 탑의 각 층마다 다른 몬스터와 보스를 전략적으로 공략할 수 있다.

또, 전세계 다양한 유저들과 실시간 협동 플레이 및 PvP 등 다양한 플레이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외에도 연합, 길드, 하우징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와 성장 요소에 인공지능 실시간 번역 기능이 더해져 전세계 이용자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캐주얼하고 폭넓은 전세계 유저를 타깃으로 한 만큼 저사양 기기들도 지원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전세계 모든 이용자들이 같은 공간에서 협동하고 경쟁할 수 있는 매력적인 MMORPG ‘티타이니 온라인’을 선보이게 돼 무척 설렌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전세계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로벌 통합 커뮤니티 MMORPG가 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고 말했다. 

‘티타이니 온라인’ 게임 정보 및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