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디아2: 레저렉션, 두 번째 래더 시즌 돌입

/ 1
▲ '디아블로 2: 레저렉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의 용맹스러운 영웅들이 경쟁적으로 성역을 누비며 강력한 전리품을 얻을 새로운 기회, 두 번째 래더 시즌이 오늘 10월 7일 시작된다.  

이번 래더 2 시즌은 공포의 영역 및 파괴 부적 등 새로운 콘텐츠가 처음 등장하는 시즌으로서, 플레이어들이 한층 강력해진 불타는 지옥의 위력을 이겨내고 더욱 위험해진 악마들을 어떤 새로운 방식으로 처단할 지에 관심이 몰린다.

앞선 시즌과 마찬가지로 래더 2 시즌에는 확장팩 적용 전 래더, 확장팩 적용 전 하드코어 래더, 래더, 하드코어 래더 등 네 가지 모드가 제공되므로, 선택적으로 참여해 고유 순위를 올리는 경쟁에 동참할 수 있다.  시즌이 종료되면 순위가 초기화되지만 캐릭터는 비래더 모드로 전환되어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소중한 전리품도 보관할 수 있다.

이번 래더 2 시즌은 더 빠른 레벨업이 가능해지는 공포의 영역 및 파괴 부적이 더해져, 달라진 샤낭 공식으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파괴 부적은 플레이어가 소지하는 동안 지옥 난이도에 등장하는 괴물의 면역 유형을 깨뜨리는 효과를 내기 때문에, 면역을 지닌 강력한 괴물을 사냥할 때에 한층 다양한 직업 빌드를 시도할 수 있게 된다.  괴물의 저항을 낮추는 대신 해당 원소 유형에 대한 플레이어의 저항 역시 낮아져 피해를 더 많이 입게 되는 약점도 있으므로, 본인의 캐릭터에 가장 유리한 비율의 파괴 부적을 사용하는 지혜가 요구된다. 

오늘 시작된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래더 2 시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디아블로 2: 레저렉션 2021년 9월 24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디아블로 2: 리저렉티드'은 2편과 그 확장팩 파괴의 군주 리마스터 버전이다. 우선 기존 2D 그래픽을 HD 3D로 교체하고 시네마틱 영상을 비롯해 캐릭터 스킬과 움직임 등을 현세대에 맞게 새로 제작했다. 그래...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