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이제는 멸망에 맞선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정식 출시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이미지 (사진출처: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트위터)
▲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출시일 이미지 (사진출처: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트위터)

겨울 바람에 맞춰 갓 오브 워가 돌아왔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9일,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를 플레이스테이션5와 플레이스테이션4로 정식 출시했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는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의 2018년 출시작 갓 오브 워의 후속작으로, 아스가르드의 군세는 세상을 종말로 이끌 것이라 예언한 전쟁에 대비하는 과정을 그린 게임이다. 그 과정에서 아버지 크레토스와 사춘기 아들이 된 아트레우스는 아홉 영역을 모두 방문하게 된다. 이들은 라그나로크의 위협이 더욱 가까워지는 것을 체감하며 자신의 안녕과 영역의 안녕 중 하나를 반드시 선택해야 한다.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플레이어는 신화적 지형과 북유럽 신, 괴물의 형상을 한 적들도 만나볼 수 있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옥외광고 (사진제공: SIEK)
▲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옥외광고 (사진제공: SIEK)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신규광고 (사진제공: SIEK)
▲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신규광고 (사진제공: SIEK)

출시를 기념해 SIEK는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하고, 오는 30일까지 대대적인 옥외광고 송출을 진행한다. 덧붙여 플레이스테이션 전문 스토어와 파트너샵 등지에서 출시를 기념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연다. 공개된 신규 광고는 개그맨 유세윤과 배우 송진우가 등장해 '자식 자랑'을 주제로 배틀을 이어가는 코믹한 영상으로,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에 아버지로 등장하는 메인 캐릭터들의 기싸움을 미리 엿볼 수 있다.

먼저 SIEK는 개그맨 유세윤과 배우 송진우가 등장한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신작 인기몰이에 나선다. 이번 영상은 자녀를 둔 부모라면 숨기고 싶어도 숨길 수 없는 ‘자식 자랑’을 주제로 유세윤과 송진우가 끝없이 ‘자식 자랑 배틀(Father’s War)’을 이어가는 코믹한 영상이다. 영상에서는 신작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에서 아버지 역할로 등장하는 메인 캐릭터들의 기싸움을 미리 엿볼 수 있다.

아울러 오프라인 이벤트에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매장을 방문해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관련 제품을 1개 이상 구매하면 이벤트 응모 자격이 주어지며, 다양한 플레이스테이션 주변기기 및 관련 제품들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에 대한 보다 많은 정보는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산타모니카스튜디오
게임소개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는 산타모니카 스튜디오의 간판 액션게임 ‘갓 오브 워’ 시리즈의 5편이다. 북유럽을 무대로 했던 전작의 후속작이며, 전작으로부터 시간이 흐른 후를 배경으로 한다.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