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여신을 갈망하는 뒤틀린 사도, 엘소드 아인 4라인 등장

/ 1
▲ 엘소드 아인 4라인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일, 코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에 아인의 신규 전직 4라인 비고트를 업데이트했다.

비고트는 여신의 응답을 갈망하는 뒤틀린 신의 사도로, 여신의 답을 이끌어내기 위해 파괴도 서슴지 않는 캐릭터다. 엘의 힘으로 아르트의 균형을 맞춰 단계를 거듭할수록 더 효율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아인 4라인은 1차 전직 롭티: 슈라이어, 2차 전직 샤츠 레프리제, 3차 전직 비고트까지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인의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을 공개했고, 테마곡 엘소드 OST: 데스티니(Destiny)도 추후 선보인다. 데스티니는 보이밴드 엔플라잉 보컬을 맡고 있는 유회승이 노래했고, 신이 내린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자신의 길을 묵묵히 걸어나가는 아인의 강한 의지와 감정을 표현했다.

▲ 아인 4라인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아인 4라인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9일까지 누적 30분 접속하면 [코보] 캐릭터 슬롯 확장 카드(1칸)을 지급한다. 또, 2월 16일까지 각종 퀘스트 수행을 통해 수집한 [코보] 갈망의 증표 – 아인을 [루리엘] 뽀루의 발 도장 선택 큐브, [루리엘] 혼백의 흔적 회수권, 홍예주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 아인 4라인 캐릭터를 육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99레벨까지 진행되는 연계 퀘스트를 진행하고, [아리엘] 궁극의 비전서, [아리엘] 현자의 마법석 등 성장 아이템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아인 4라인의 3차 전직 비고트를 달성한 신규 유저에게는 넥슨캐시 최대 2만 1,000원을 선물한다.

자세한 정보는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KOG
게임소개
'엘소드'는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쉬운 조작을 통한 다양한 '콤보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운 액션 RPG다. 퀘스트(임무)를 진행하고 변신 및 소환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등의 RPG 요소를 강화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