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정보산업진흥원과 라우드코퍼레이션이 공동 주관하는 디 e스포츠 나이트, TEN(The Esports Night, TEN, 이하 TEN) 23시즌이 오는 10월 7일-8일 '발로란트 글로벌 인비테이셔널’로 부산 e스포츠 경기장(이하 브레나)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발로란트 챔피언스 종료 후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글로벌 리그다. 퍼시픽(아시아 ·태평양) 지역 DRX와 T1, 아메리카스(아메리카) 클라우드9이 출전하며, 마지막 한 팀은 EMEA(유럽·중동·아프리카)와 중국 중 최종 검토 후 다음 주에 공개한다.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주성필 콘텐츠진흥본부장은 "발로란트 대회 오프시즌에도 팬분들이 즐길 수 있도록 글로벌 인비테이션널 행사를 특별하게 구성하였다"며, "지난 10월 발로란트 한일전 성료에 이어 더욱 다양한 팀이 참여하고, 대회 기간도 이틀간으로 확대한 만큼 발로란트 팬분들의 성원에 부응하는 즐거운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현장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및 당일 현장 발권을 할 수 있으며, 예매 관련 상세 일정은 추후 별도로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브레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초심을 잃지 말자. 하나하나 꼼꼼하게.risell@gamemeca.com
- “망 사용료 때문” 트위치 한국서 전면 철수한다
- 페이커는 8,000명 이상, 롤 중복 ID 가장 많은 선수 TOP 10
- [인디言] 엑셀인 척 하는 방탈출, 월급루팡 게임 만든 2人
- [겜ㅊㅊ] 올해 출시된 스팀 평가 ‘압긍’인 숨은 보석 7선
- 신규 기능 힌트인가? GTA 6 트레일러 속 범상치 않은 장면들
- 스파X스파패, 요르와 춘리가 한 판 붙는다
- 사이버펑크 2077, 나이트 시티에 드디어 지하철 오픈한다
- 2025년 출시, GTA 6 영상 깜짝 공개
- [순위분석] 개발 중단 1년, 히오스에 부활 조짐이?
- 거친 야생을 활강한다, 몬스터 헌터 와일드 최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