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로스트아크, 쿠르잔 남부를 시작으로 '카제로스' 서막 연다

/ 4
로스트아크, 신규 대륙 쿠르잔 남부 업데이트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RPG)
▲ 로스트아크, 신규 대륙 쿠르잔 남부 업데이트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RPG)

스마일게이트 RPG는 17일, 로스트아크에 심연의 군주 ‘카제로스’가 봉인된 신규 대륙 ‘쿠르잔’ 남부 지역을 업데이트했다고 전했다.

쿠르잔 대륙은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 심연의 군주인 대악마 ‘카제로스’의 육체가 봉인된 곳이다. 분화하는 안타레스 화산과 변이된 생명체들로 인해 살아남기 힘든 척박한 땅이기도 하다. 하지만 사슬전쟁 이후, 인간과 악마의 혼혈인 일부 데런들은 카제로스에 대한 복수를 꿈꾸며 이곳에 정착했다.

쿠르잔 대륙은 아이템 레벨 1580을 달성하고 칼리나리에서 ‘새벽의 빛이 찾아올 때’ 퀘스트를 진행하면 모험할 수 있다. 쿠르잔 대륙에 도착한 모험가들은 유일한 항구가 존재하는 '베스페르'를 시작으로 데런들의 도시 '엘네아드’ 등 여러 신규 지역을 탐험하며 카제로스의 부활을 막기 위한 여정에 오른다. 여정 중에는 아만, 검은이빨 등 친숙한 등장 인물들의 소식을 들을 수 있는 것으로 확인돼 기대를 모은다.

스마일게이트 지원길 대표는 “쿠르잔 대륙은 로스트아크의 군단장 레이드를 이을 새로운 레이드 타입, ‘카제로스 레이드’의 서막을 여는 지역” 이라며, “카제로스의 부활을 앞두고 혼돈에 빠진 아크라시아 세계를 구하기 위한 모험가 여러분의 분투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는 오는 31일에 카제로스 레이드의 첫번째 콘텐츠 ‘에키드나’를 선보인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로스트아크 2019년 12월 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스마일게이트 RPG
게임소개
'로스크아크'는 쿼터뷰 방식을 채택한 MMORPG로, 논타겟팅 핵앤슬래쉬 액션이 핵심이다. 다양한 카메라 시점과 높낮이에 차이를 둔 입체적인 맵을 제공해, 여타 쿼터뷰 방식 게임에서 느껴지는 정적인 느낌을 상쇄했...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