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스달 연대기, 8월에 연맹 간 전쟁 '총력전' 오픈

/ 1
▲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개발자노트 공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개발자노트를 통해 출시 100일 맞이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100일 기념 업데이트는 7월 중 한다. 먼저 신규 지역 영광의 땅이 열리며, 이에 따라 새로운 퀘스트·장비·채집물·아이템 등을 선보인다. 여름 기념 신규 의상도 추가된다. 바닷속 모래에서 빛을 발하는 자개 컬러와 바다 생물이 연상되는 소재를 사용하며, 모자 등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서버 이전을 준비 중이다. 캐릭터 하나가 아니라 현재 보유하고 있는 모든 캐릭터를 한 번에 옮길 수 있다.

향후 업데이트 계획도 밝혔다. 오는 8월에는 연맹 간 전쟁 콘텐츠 총력전이 추가된다. 총력전은 2주에 1회 정해진 시간에 하며, 점령을 원하는 지역 입찰에 성공한 연맹끼리 경쟁한다. 승리한 1개 연맹은 일정 기간 지역을 점령할 수 있으며, 연맹원 전체는 능력치 등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16인 레이드 던전 '폭군의 안식처', 동일 세력 특정 등급 이상만 참여 가능한 '세력 전용 보스' 등을 예정하고 있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장현진 PD는 게임 출시 100일을 기념해 이용자와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향후 방향성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질의응답하는 시간을 준비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넷마블
게임소개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는 아스달 연대기는 매력적인 판타지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태고의 땅 아스를 무대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서사를 그리며,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과 다양한 계절이 느껴지는 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