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영상] 포돌스키 멀티골! 독일 대표팀 에콰도르 4 - 2로 꺾고 대세 입증

/ 1

▲ 주전 맴버 부재 속에서 멀티골로 팀의 대승을 이끈 포돌스키


30일, 독일 대표팀이 미국 플로리다 FAU 풋볼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에콰도르와의 친선 경기에서 4 - 2 승리를 거두었다. 독일은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으로 인해 사실상 2군 맴버만 출전했음에도 불구하고 대승을 거두며 탄탄한 전력을 과시했다.


이번 경기에서는 독일 대표팀의 주전 맴버가 대거 포진된 바이에른 뮌헨과 도르트문트의 선수들이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 일정으로 인해 출전하지 않았다. 그러나 젋은 선수들과 원톱으로 출전한 포돌스키가 독일을 이끌며 승리를 가져갔다.



▲ 독일대 에콰도르 하이라이트 영상 (출처: 유튜브)


독일은 경기 시작과 동시에 맹공을 퍼부으며 에콰도르를 압박했다. 휘슬이 울림과 동시에 포돌스키는 상대 수비수의 공을 빼앗으며, 시작한지 9초만에 선제골을 만들어냈다. 일격을 맞은 에콰도르는 반격을 시작하기도 전인 전반 3분, 라스 벤더의 추가골까지 얻어 맞으며 패색이 짙어져갔다.


이후 전반 17분 포돌스키가 발리 슛으로 3번째 골을 성공시켰고, 24분 라스 벤더가 또 다시 추가골을 넣으며 에콰도르를 완전히 압도해나갔다. 이에 에콰도르는 전반 종료직전인 45분, 발렌시아가 만회골을 넣으며 추격에 시동을 걸기 시작했다.


후반전에 점수를 뒤짚기 위해 공격을 펼친 에콰도르는 39분 아요비의 골로 2골차로 따라 붙었다. 그러나 너무 큰 점수차를 만회하지 못했고, 결국 독일이 승리를 가져갔다.


한편 주전 맴버가 없는 상황에서도 압도적인 공격을 펼친 독일 대표팀에 피파온라인3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과연 멀티 골을 넣으며 건재함을 과시한 루카스 포돌스키가 피파온라인3에서 어떤 능력치를 지니고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자.


 피파온라인3에서 살펴보는 루카스 포돌스키의 능력치


▲ 루카스 포돌스키의 피파온라인3 만레벨 능력치

피파온라인3에서 포돌스키는 흠잡을 곳 없는 빼어난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다. 비교적 준수한 속도는 물론, 중거리 슛과 발리 슛을 가리지 않는 득점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대부분의 공격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게임메카 조상훈 기자(밥테일, bobtail@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EA코리아 스튜디오
게임소개
'피파 온라인 3'는 차세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향상된 전략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한층 사실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세계 40개 국가 대표팀과 30개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