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웹게임 '삼국판타지' 오늘부터 첫 비공개테스트 돌입

▲ 오늘(30일)부터 오는 6월 2일까지 첫 테스트를 진행하는 웹게임 '삼국판타지' (사진 제공: 다음)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오늘(30일) 웹게임 ‘삼국판타지’의 첫 비공개테스트를 5월 30일부터 오는 6월 2일까지 총 4일간 매일 오후 2시부터 자정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삼국판타지’는 중국 완미세계에서 개발한 삼국지 배경의 웹게임으로, 독특한 전투 패턴과 삼국 명장 시스템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은 턴 베이스 전투로 진행되며, 화려한 이펙트와 뛰어난 그래픽, 그리고 빠른 플레이 속도로 RPG의 특성을 그대로 웹게임으로 옮겨 재미를 더했다.
 
이번 테스트는 국내에서 처음 진행되는 테스트이지만, 대부분의 주요 콘텐츠를 모두 담고 있어 게임의 시스템과 안정성을 시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공개형으로 진행되는 비공개테스테에 참가하는 회원에게는 푸짐한 혜택도 주어진다. 캐릭터를 생성만 해도 참여자 전원에게 100금화를 무조건 지급하며 추첨으로 500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도 증정한다. 20레벨 달성 회원에게는 VIP 서비스 체험권, 30레벨 달성 회원에게는 OBT VIP 일주일권 등도 지급한다.
 
다음커뮤니케이션 허진영 게임서비스본부장은 “기존에 만나보지 못했던 새로운 웹게임을 ‘삼국판타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될 것이다. ’난세천하’와 ‘삼국야망’ 등으로 착실히 쌓아온 웹게임 운영 노하우로 ‘삼국판타지’도 성공적으로 서비스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삼국판타지’의 첫 비공개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3f.daum.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퍼펙트월드
게임소개
'삼국판타지'는 중국 삼국시대를 소재로 삼은 웹 MMORPG다. 턴 방식의 전투를 채택한 '삼국판타지'는 기존 삼국지와 다른 색다른 역사를 토대로 다양한 이야기를 전개한다. 또한 화려한 이펙트와 그래픽, 빠른 진...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