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로스트사가, 특수 능력의 신규 레어 장비 3종 공개

/ 1

▲ '로스트사가'에 신규 레어 장비 2종 추가됐다 (사진제공: 조이맥스)

조이맥스는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위메이드가 서비스 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의 신규 레어 장비 3종을 14일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레어 장비는 상대를 이동 시키는 포털을 설치할 수 있는 '점퍼 모자'와 전방으로 이동하며 미사일 공격을 펼치는 '로켓런처 의상', 드랍존을 생성하는 '파괴자 장신구'이다. 이중 '파괴자 장신구'는 상대를 떨어트리는 드랍존을 생성뿐 아니라 이를 원하는 위치로 조종 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4일부터 2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한 접속 시간을 달성하면 등급별 용병 조각 상자와 장비 보급, 차원조각 중 하나를 선택 및 획득 할 수 있으며, 그 이상의 접속 시간을 기록한 이용자에게 '공격의 달인 쿠폰'이 지급된다. '공격의 달인 쿠폰'은 조합을 통해 영구 아이템인 '공격의 달인 메달'로 교환 할 수 있으며, 쿠폰 수에 따라 최대 공격력 +7이라는 높은 능력을 발휘한다. 

더불어 17일에는 10시부터 15시까지 접속 시간대에 따라 무기, 갑옷, 투구, 망토 등 다채로운 영구장비를 선물하며, 이후 접속 시간 달성에 따라 부분별 레어 장비 보급과 영구 레어 장비 보급이 제공된다. 또한, 스승의 날을 기념하여 15일, 24시간 동안 오늘의 모드를 즐기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경험치 및 페소(게임머니) 500% 증가 혜택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인 2주 한정 레어 장비 3종과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로스트사가'는 '모든 직업이 다 모였다'를 모토로 개발된 3D 대전 액션 게임이다. 다양한 시간과 공간, 작품 등에 등장하는 100가지가 넘는 용병을 이용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