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파이러츠` 첫 테스트 기념, 스페인 개발진 특별 영상 공개

/ 1

▲ 버추얼토이즈가 공개한 '파이러츠' 특별 영상 (영상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은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이하 파이러츠)’의 개발사인 버추얼토이즈가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축하하며 보내온 특별 영상을 8일(화) 공개했다.

‘파이러츠’의 개발을 책임지고 있는 훌리오 마르티네즈(Julio Martinez)를 비롯한 주요 개발진이 총 출동한 이 영상에는 첫 테스트에 대한 각오와 흥분, 그리고 한국 유저들에게 보내는 감사와 참여 독려의 메시지가 유쾌하게 담겨 있다.
 
한편, 지난 7일(월) 오후 3시부터 테스트에 돌입한 ‘파이러츠’는 8대 8 팀전으로 진행되는 신개념 전략 액션 게임으로, AOS와 대전 액션게임을 결합한 새로운 게임성과 자유롭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특징이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19일(토)까지 13일 동안 진행되며 22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상대 팀의 본진을 먼저 파괴하는 팀이 승리하는 전면전, 전장으로 제공되는 ‘해골의 사원’ 맵이 제공된다.참여를 희망하는 유저들은 테스트 기간 중이라면 언제든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신청한 뒤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은 참가자 전원에게 스페셜 엠블럼을 지급하고 ‘파이러츠’에 대한 리뷰를 제작해 각종 SNS에 게재하는 유저들 중 일정 인원을 뽑아 2백 만원 상당의 스페인 여행 지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그간 국내에 없었던 장르이고 다양한 인기 장르의 게임성을 모두 접해 볼 수 있는 색다른 재미를 경험하기 위해 많은 유저들이 참가하고 있다”며 “테스트 종료일까지 이용자들이 불편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해가겠다”고 말했다.
 
‘파이러츠’와 관련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버추얼토이즈
게임소개
'파이러츠: 트레저헌터'는 개성 넘치는 여러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한 뒤 개인 혹은 최대 8인으로 팀을 구성해 상대 진영과 맞서 싸우는 게임이다. 언리얼 3 엔진으로 개발된 '파이러츠'는 극 사실적 그래픽과 빠른...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