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샷온라인, 프로골퍼 신지애 아바타 및 개인 토너먼트 추가

/ 1

▲ 1달에 걸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샷온라인' (사진제공: 다음커뮤니케이션)

온네트와 다음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하는 골프게임 '샷온라인'이 14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7월 한 달간 매주 릴레이 형태의 업데이트로 진행된다. 먼저 9일, 유명 골프 선수인 신지애 선수의 아바타가 게임에 적용된다. 신지애 아바타를 사용하면 캐릭터가 신지애 아바타 이미지로 변경되며, 힘(+3), 정확도(+3), 기술(+20)의 추가 능력치와 경험치 45%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지애 아바타는 접속만 해도 누구나 획득할 수 있다.

7월 3주차에는 새로운 매치 시스템이 적용된다.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길드 토너먼트의 개인 버전으로, 박진감 넘치는 3홀 라운드 매치를 통해 여러 플레이어를 상대로 리그 형태의 대결을 펼치며 실력을 증명할 수 있다.

그 외에 상급 코스의 리뉴얼, 신규 길드룸 2개 신설, 메달샵 신규 아이템 추가가 7월 1주차에 진행됐으며, 7월 4주차에 게임의 이야기가 담겨 있는 시나리오 4막 적용, 5주차에는 새로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제작 시스템이 추가될 예정이다.

업데이트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7월 9일부터 31일까지 출석체크하면 푸짐한 행운이 쏟아진다. 매일 랜덤 아이템이 주어질 뿐 아니라 출석체크 5일 단위로 행운증표가 증정된다. 총 20일을 출석하면 경험치 3배의 비앙카의 행운증표를 얻을 수 있다. 길드 활성화를 위한 신입 길드원 영입 이벤트도 및 휴면유저들의 복귀를 위한 지원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온네트 샷온라인본부 전광배 본부장은 “본부의 모든 에너지를 쏟아 부은 만큼 많은 회원분들께 다양한 재미를 주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특히 PvP 시스템인 개인 매치 리그와 최고의 실력을 가진 신지애 골퍼 아바타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의 '샷온라인' 홈페이지(http://shotonline.gam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온네트
게임소개
'샷 온라인'은 온라인으로 즐기는 3D 골프 게임으로, 실제 필드에서 골프를 즐기는 손맛을 게임에서 느낄 수 있도록 사실성에 중점을 두고 개발한 게임이다. 현직 프로골퍼의 모션을 캡쳐하여 구성한 스윙 동작과 플레...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