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매라와 플레임까지! `파이러츠` 시즌 제로 응원 영상 공개

/ 1

▲ '파이러츠' 시즌 제로 축하 영상 (영상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은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이하 파이러츠)의 첫 비공개 테스트 ‘시즌 제로’를 맞아 업계 관계자들이 등장하는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양한나 SPOTV 아나운서, 전용준 캐스터와 온상민 해설가, CJ 엔투스 소속 프로게이머 홍민기(메드라이프), 이호종(플레임), 박상면(샤이) 그리고 온게임넷 권이슬 아나운서, VJ 레나 및 유명 BJ 등 많은 게임 업계 관계자들이 출연해 ‘파이러츠’의 첫 테스트를 응원했다.
 
‘파이러츠’는 8대 8 팀전으로 진행되는 액션게임으로, 상대 진영의 건물을 파괴해야 승리하는 AOS게임의 요소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22종의 캐릭터들은 각각 원거리와 근거리 공격을 모두 보유해 포지션에 상관없이 전략에 따라 공격 성향을 바꾸는 것도 가능하다.
 
오는 19일(토)까지 13일간에 걸쳐 실시되는 이번 테스트에 참여하고 싶은 유저들은 테스트 기간 중이라면 언제든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넷마블은 참가자 전원에게 스페셜 엠블럼을 지급하고, ‘파이러츠’에 대한 리뷰를 제작해 각종 SNS에 게재하는 유저들 중 일정 인원을 뽑아 2백 만원 상당의 스페인 여행 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파이러츠’ 및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 시즌 제로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버추얼토이즈
게임소개
'파이러츠: 트레저헌터'는 개성 넘치는 여러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한 뒤 개인 혹은 최대 8인으로 팀을 구성해 상대 진영과 맞서 싸우는 게임이다. 언리얼 3 엔진으로 개발된 '파이러츠'는 극 사실적 그래픽과 빠른...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