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그라나도 에스파다, 복귀 및 신규 유저 전용서버 오픈

/ 4

▲ '그라나도 에스파다'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두 번째 신성 시국 스토리 ‘아르모니아 에피소드 2탄’을 공개했다.

7월 24일부터 오는 10월 23일까지 운영되는 '신규복귀 서버'는 장기간 게임을 쉰 복귀 유저 및 신규 회원들에게 안정된 환경을 제공하는 맞춤형 월드다. 레벨업을 위한 각종 혜택은 물론 목표 달성 시 추가 보상이 제공된다. 

우선, 매일 18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모든 월드에서 획득 경험치가 2배 증가한다. 덧붙여 가문레벨 20부터 5레벨 구간마다 게임 내 활동 영역을 넓히는데 유효하게 작용하는 선물상자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특정 미션을 완료하면 더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아르모니아 에피소드 2탄'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7월 24일부터 8월 21일까지 진행되는 '로라의 선물'은 이벤트 페이지를 유저 자신의 블로그 또는 SNS에 공유하는 방식이다. 댓글을 단 가문을 대상으로 30명을 추첨해 '그라나도 에스파다' 머터리얼 상품 ‘푸른 불꽃 루딘 시계’를 지급한다.

기존 유저 및 신규 회원들의 경우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내용도 추가되었다. 기존 유저는 리볼도외 마을에서 ‘선물을 준비한 로라’와 대화를 나눈 다음 아르모니아 경비대장 ‘칼’에게 찾아가면 ‘익스페리멘탈’ 무기 교환권 2장과 익스퍼트 경험치 카드가 지급된다. 신규 회원 또한 마찬가지로 '로라'와 대화 이후 특정 NPC와의 대결에서 승리를 거두면 초급 과정 수료 전용 아이템을 받는다.

'아르모니아 에피소드 2탄'은 신성 시국을 배경으로, 아르모니아 대륙을 부각시킨다. 신규 미션 ‘혼돈의 기사’와 새로운 영입 NPC ‘로라 콘스탄스’, 여기에 강력한 레이드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번 패치의 뒤를 잇는 3차 업데이트는 오는 8월에 공개되며, 새로운 영입 캐릭터와 추가 미션 시나리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라나도 에스파다' 공식 홈페이지(http://ge.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IMC게임즈
게임소개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16세기 유럽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NPC를 동료로 삼을 수 있으며 70여 개가 넘는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하여 나만의 가문을 만들 수 있다. 3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컨트롤하는 멀...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