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테일즈런너, 만화연재 기념 이벤트 실시

/ 1

나우콤은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테일즈런너’에 ‘만화 연재 기념 행운의 777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중 창간을 앞두고 있는 월간 만화 잡지 ‘코믹2.0’을 통해 첫 선을 보일 테일즈런너 만화 연재를 기념해 준비됐다.

`테일즈런너` 만화는 초원, 밍밍, 빅보, 리나 등 게임 속 주인공들이 동화나라에서 펼치는 모험과 감동을 유쾌하고 재미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더불어 오는 7일부터 실시 되는 ‘만화 연재 기념 행운의 777 이벤트’에서는 푸짐한 선물이 유저들을 기다린다. 유저들은 코믹 2.0 창간호를 구입하고 책 속에 있는 테일즈런너 이벤트 쿠폰번호를 홈페이지에서 입력하면 두 가지 이벤트에 응모 할 수 있다.

먼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쿠폰번호를 입력한 모든 유저들에게 2천 캐시의 쿠폰 및 아이템 세트가 지급되며 간단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총 777명에게 ‘천사날개 7일 아이템’이 지급된다.

`테일즈런너`는 향후 코믹 2.0을 통해 연재된 만화를 단행본 코믹북으로 출간 할 예정이다. 또한 향후 학습교재를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문구류와 완구를 차례대로 출시 캐릭터 상품의 다양화를 꾀해 당당히 문화 콘텐츠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나우콤 강영훈 게임사업부장은 “최근 온라인 게임이 OSMU(One Sourse Multi-Use) 문화 콘텐츠로서 각광 받기 시작했다”며 “테일즈런너의 콘텐츠 완성도가 단연 돋보이는 만큼 앞으로도 콘텐츠 산업에서 다양한 고부가가치를 창출 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테일즈런너`는 이미 지난 5월, 테일즈런너 특유의 귀엽고 깜직한 캐릭터로 제작된 스케치북, 종합장, 다이어리 등의 캐릭터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일즈런너 2005년 8월 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