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홀릭 온라인, 19일 ‘통곡의 던전’ 대규모 업데이트

/ 1

엠게임은 ‘홀릭 온라인(http://holic.mgame.com) ’에서 19일 대규모 업데이트인 ‘통곡의 던전’을 통해 여름 시장을 공략한다고 밝혔다.

‘홀릭’의 ‘통곡의 던전’은 총 네 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비한 마법의 세계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주는 맵으로 각 층 별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맵은 총 2개 층으로 마법 도서관 전경의 ‘통곡의 도서관’은 1층, 곳곳에 호수가 존재하는 ‘통곡의 호수’는 2층으로 30레벨 후반에서 50레벨 초반대의 유저들을 위해 업데이트 된다.

‘통곡의 던전’에서는 체력, 민첩성 등의 다양한 능력이 포함된 신규 레어 아이템이 대거 추가되어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홀릭’의 ‘통곡의 던전’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유저들이 힘을 합쳐 사냥 시 주어지는 ‘회한의 책조각’을 각 서버 별로 7,777,777개를 모아야만 ‘통곡의 던전’의 문을 열 수 있어 함께 ‘홀릭’을 즐기는 게이머간의 단결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뿔 달린 사람 모양을 한 ‘미궁의 숭배자’, 공룡 모습을 한 ‘암흑일족 오크’, 얼굴 없는 보스 몬스터인 ‘도서관장 북스’ 등 차별화된 몬스터들이 함께 추가되어 유저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홀릭’은 곧 이어 8월 중순 경에 50레벨 중반부터 60레벨 중반의 고 레벨 유저들을 위한 ‘통곡의 던전’ 3. 4층을 추가로 공개할 계획이며, 신규 레어 아이템뿐 아니라 능력치가 더욱 세분화된 기존의 아이템들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홀릭’은 이후에도 지속적인 컨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함은 물론, 영화와 공연 등의 문화 제휴를 비롯하여 스낵 등 제과 회사와의 제휴, 출판물 발간 등 다양한 제휴를 계획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홀릭은 등장캐릭터들의 사명감, 갈등, 잃어버린 기억들을 주요컨셉으로 한 MMORPG다. 현재 내가 보고있는 것들이 과거 언젠가 봤었던 것 같은 기억, 그것들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게임이다. 시스템적으로는 대체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