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완미세계 심상찮은 인기, 23일 첫 CBT 실시

/ 4

CJ인터넷은 판타지 비행 MMORPG `완미세계`의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완미세계`는 1레벨부터 가능한 비행을 시작으로 불타는 검, 거대 독수리, 가오리 등 다양한 비행도구와 커플비행 및 공중전투가 가능하다. 테스트에서는 자유비행과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등 기상천외하면서도 정교한 시스템들을 선보이며 다시 한번 게이머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20일부터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15세 이상의 넷마블 회원이라면 누구나 `완미세계` 홈페이지 자료 창고에 들어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 캐릭터와 배경 스토리, 시스템 등을 플레이동영상과 함께 준비해 상세하게 게임을 소개하고 있으며, 조작법도 쉽게 설명해 초보자들의 이해를 돕고 있다.   

CJ인터넷 측은 "이번 테스트는 총 3만명의 테스터를 선정할 예정으로 현재의 추세로 보아 신청접수자수만 10만 명을 충분히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CJ인터넷은 1차 테스트를 기념해 22인치 와이드 모니터와 NDS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기념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퍼펙트월드
게임소개
'완미세계'는 중국 전설을 모태로 한 동양풍 무협 MMORPG다. 세밀한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플레이어가 자신의 영역을 취향대로 디자인할 수 있는 점, 그리고 육, 해, 공으로 입체적인 이동 및 전투를 할 수 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