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테일즈런너, 공원 오픈 1주년 페스티벌 개최

/ 1

나우콤은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테일즈런너’에 ‘새로운 만남 그리고 사랑’을 주제로 하여 신개념 커뮤니티 공간인 ‘공원’ 오픈 1주년 기념 페스티벌을 펼친다고 밝혔다.

모두의 공간! 모두의 파티! 모두의 커뮤니티!라는 캐치프레이즈 하에 개설된 공원은 지난 1년간 ‘테일즈런너’ 유저들이 새로운 친구를 만날 수 있는 창구로 각광 받으며, 공원 내 미니게임 외 다양한 기능을 통해 친목을 다질 수 있는 테일즈런너만의 독특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그간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공원 오픈 1주년 페스티벌에서는 “새로운 만남, 그리고 사랑”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화이트데이라는 시즌적 요소를 활용한 커플룩 1+1 이벤트와 지정된 시간대에 커플을 맺은 유저들간 커플대항전을 통해 커플보석함, 하트프린트 티셔츠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고 한다.

공원 오픈 1주년과 화이트데이를 기념하여 개최되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유저들은 ‘테일즈런너’ 속에서 보다 많은 친구들과 새로운 만남을 가지고, 기존 커플들은 서로의 사랑과 우정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1주년을 축하해’란 이벤트를 통해 1주년 기념 축하메시지를 남긴 유저에게 푸짐한 신학기 선물을 증정하고, 1주년 기념 특별 아이템 보너스 세일 이벤트도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테일즈런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신개념 커뮤니티인 ‘공원’과 ‘테일즈런너’ 유저들만을 위한 독특한 커플시스템은 이번 ‘공원’ 개장 1주년을 기점으로 하여 실시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공원을 애용하는 유저들의 큰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나우콤 심진식 PD는 “그간 테일즈런너 공원을 사랑해준 유저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공원 개장1주년을 기념하여, ‘테일즈런너’ 유저간 유대감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공원’ 뿐만 아니라 ‘테일즈런너’만의 커뮤니티와 즐거움을 배가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계획” 이라고 밝혔다.

공원 개장 1주년 기념 페스티벌은 4월2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일즈런너 2005년 8월 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9